COVID19에 임하는 '비대면' 영업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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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51,799회 댓글 0건작성일 20-06-28 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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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달 지나도 코로나19는 여전히 해결의 실마리를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영업을 위한 스피커 임대거래 방안]
1. 임차인 : 칼라스 스피커 특정 모델에 대하여 구입 의향이나 계획이 있는 분
2. 임대품 : 칼라스 스피커가 임대 제품으로 준비가 되는 대로 목록을 '공지'합니다.
임대품은 북셀프 스피커, 톨보이 스피커,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 뿐만 아니라 PC_Fi용 스피커도 포함합니다.
신청 : 1번 ‘임차인’에 해당하시는분은 공지되는 2번 ‘임대 가능품 목록’을 참고 하셔서 모델을 정하신 후 카페 운영자에게 [쪽지]로 아래 사항을 적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임대를 원하시는 모델
성명 / 연락처 / 주소
운영중인 오디오 소개
쪽지를 확인한 후 유선이나 쪽지로 답신을 드려 협의를 진행 하겠습니다.
3. 임대기간 : 임대기간은 '수령 후 1주일'입니다.
제품 수령하면 이상 없이 수령 하였는지 당사에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지일로부터날짜는 계산됩니다.
4. 임대조건 : 임대조건은 두 가지 경우로 나눕니다.
제품 구입시 ..임대품을 사용하여 보고 바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는 배송 등의 경비는 청구 되지 않습니다. 제품은, 받으신 제품을 그대로 소유 하시는 것으로 합니다. 대금 결제는 구입 결정 시 진행합니다.
(제품에 대한 추가 협의는 가능하며, 상황에 맞추어 신축적으로 진행 합니다.)
제품 비구입시 ..1주일 사용하여 보시고 계속 사용이 부적합 할 경우 제품은 반납하십니다. 임대 비용은 없습니다. 임대 기간은 1회 3일 추가 연장이 가능합니다. 이때는 당사로 통보하여 주시면 됩니다.
배송 경비는 당사가 선 지출 하며, 반납시 반송 비용과 함께 임차인에게 청구 됩니다.
반납 결정시 당사에 통보하여 주시면 반품 진행도 당사가 합니다.
제품 본체는 외관상 하자가 없이 다루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사항에 대한 협의는 역시 상황에 맞추어 신축적으로 진행 합니다.)
5. 배송 : 작은 부피의 제품은 택배를 이용합니다.
그러나, 택배에 부담이 되는 제품이면 퀵, 지방일 경우에는 고속버스를 이용합니다.
대형기의 경우 당사가 실비로 직배송 합니다. 비용은 사전 협의하며, 지역에 따라 신축적으로 적용합니다. 이 역시 결코 부담이 되는 비용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6. 추가 필요한 사항은 수시로 첨부 됩니다.
7.현 시국에 맞추어 전략적으로 결정한 사안입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호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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